X

퓨어썸, 가수 브라이언 전속모델 발탁

김정유 기자I 2024.04.16 09:43:42

‘청소광’ 이미지 부합, ‘브라이언 픽’ 향도 소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필터샤워기 브랜드 ‘퓨어썸’이 가수 브라이언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깨끗한 물’이라는 가치를 표방하는 퓨어썸은 최근 ‘청소광’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브라이언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

퓨어썸은 향과 청결에 극도로 예민한 브라이언의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를 위트 있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퓨어섬은 브라이언이 직접 큐레이션한 ‘브라이언 픽’ 향을 소개한다. 브라이언의 유튜브 채널 ‘주브생활’에서는 깨끗한 물 뿐 아니라 비타민과 향을 함유해 바디케어와 취향을 담은 샤워루틴을 만들 수 있는 퓨어썸의 비타필터 샤워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로 론칭 7주년을 맞은 퓨어썸은 누적판매 450만개(필터 단품기준 3600만개 이상)를 기록했다. 시간으로 환산하면 분당 10개꼴로 팔린 셈이다. 국내 필터샤워기 중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이에 퓨어섬은 ‘널 만난건 행운이야’라는 주제로 7주년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의 메시지를 새긴 포춘수건을 굿즈로 제작, 7만원이상 구매하거나 매일 오후 2시에 업데이트되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77명에게 포춘 수건을 증정한다.

또 매일 오전 11시 1세대부터 2세대 비타필터 샤워기, 3세대 시그니처 샤워기와 4세대 파라맥스 샤워기, 여행용 샤워기까지 선착순 100명에 한해 한정 특가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퓨어썸 관계자는 “퓨어썸이 가지는 브랜드 가치와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브라이언의 청결, 깨끗함, 향기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더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수많은 브랜드와 상품이 쏟아지는 환경 속에서 7년동안 꾸준하게 고객에게 사랑받은 감사함을 7주년 이벤트를 통해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7주년 기념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