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준표가 썼다 30분만에 삭제한 글…“한동훈, 다신 얼씬거리지 마라”

이로원 기자I 2024.04.16 09:41:03

연일 한동훈 때리는 洪 “특검 준비나 하라”
“나 홀로 대권 놀음하다 당 망친 죄”
SNS에 비판글 게재했다가 삭제

[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국민의힘이 이번 총선에서 참패한 이후 연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을 비판한 홍준표 대구시장이 또 한번 한 위원장을 겨냥하며 “다시는 우리 당에 얼씬거리지 마라”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시장은 해당 글을 올린 지 약 30분 만에 삭제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왼쪽)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사진=연합뉴스)
홍 시장은 15일 오후 7시쯤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통령 임기가 2년도 지나지 않았는데, 나 홀로 대권 놀음하다가 당 망친 죄”라며 “화환 놀이는 한 번으로 족하다. 더 이상 그런 쇼는 안 통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17일 ‘비대위원장은 선거 경험 많은 사람이 해야지, 한동훈은 안 된다’고 이미 말했다”며 “그런데도 들어오는 거 보고 황교안처럼 선거 말아먹고 퇴출될 것으로 봤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또다시 윤석열 기적은 일어나지 않을 거고 선거 지면 같이 들어온 얼치기 좌파들과 함께 퇴출될 것으로 봤는데, 무슨 차기 경쟁자 운운이냐”고 일각에서 홍 시장이 한 전 비대위원장을 차기 대선 경쟁자로 바라본다는 시각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또 한 위원장에게 “조용히 본인에게 다가올 특검에 대처할 준비나 하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홍 시장은 지난 13일에도 한 위원장을 겨냥하며 “전략도 없고 메세지도 없고 오로지 철부지 정치 초년생 하나가 셀카나 찍으면서 나홀로 대권놀이나 한 것”이라며 “내가 이 당에 있는 한 그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맹폭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 `코인 논란` 김남국, 민주당 우회 복당하나 - 이기인, 개혁신당 대표 출마선언…“자유정당 모습 보이겠다” - 與, 원내대표 레이스 본격화…이철규 대세론 속 중진들 눈치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