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카콜라, 제로슈거·칼로리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제로'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4.04.24 09:44:30

10가지 과채 수분 함유 '토레타!' 장점 살리고
제로 슈거·칼로리로 부담 낮춘 신제품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를 제로슈거·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카콜라 ‘토레타!’와 ‘토레타! 제로’ 모델인 K팝 걸그룹에스파 멤버 ‘윈터’.(사진=코카콜라)


이번 제품은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낮췄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기존 토레타!도 저칼로리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며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 토레타!제로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