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P 컴백 콘셉트는 거칠고 강렬한 '청춘'

김은구 기자I 2015.10.27 18:31:51
B.A.P 방용국의 마스코트인 시시마토(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영, 와일드 앤 프리)’ 하이라이트가 기습 공개됐다.

리더 방용국은 지난 26일 오후 11시 15분 인스타그램(@bangstergram)과 트위터(@BAP_Bangyongguk)를 통해 신곡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게재했다. 5초 가량의 짤막한 동영상에는 방용국의 마스코트인 시시마토와 함께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의 인트로 부분이 담겼다. 강렬하고 거친 메탈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리더인 방용국은 ‘MATRIX’의 콘셉트를 ‘청춘’으로 정의 내렸다”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청춘의 사랑과 이별, 방황, 우정, 행복을 테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그 중에서도 ‘Young, Wild & Free’는 청춘의 방황과 우정을 B.A.P 여섯 남자의 이야기로 풀어낸 와일드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Young, Wild & Free’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B.A.P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B.A.P는 이번 쇼케이스를 멤버들과의 하이터치, 포토존 조성,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방불케 하겠다는 각오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설경선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故 신해철 유작 앨범 발매하자마자 완판 '웰컴 투 리얼 월드'
☞ 故 신해철 사망 후 1년…철기군 '비망록' 공개
☞ '극적인 하룻밤' 한예리 "베드신 촬영하다 다리 다쳐"
☞ '극적인 하룻밤' 윤계상 "연애하면 을이 된다"
☞ '육룡이 나르샤'vs'화려한 유혹' KS 중계에 판도 '흔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