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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견과 브랜드 ‘겟 내츄럴’ 론칭

김정유 기자I 2024.04.30 09:40:49

더채움과 협업, 원물 중심 12종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BGF리테일(282330)은 자사 편의점 CU가 업계 최초로 건강 견과 브랜드 ‘겟 내츄럴’(Get Natural)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겟 내츄럴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와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들을 담아 총 12종으로 출시된다.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담백한 맛을 담았다.

CU는 견과류 전문 제조사 ‘더채움’과 협업했다. 이 업체는 세계 최대 견과류 업체인 미국 파라마운트팜즈와 기술 제휴를 맺고 해외 원산지에서 원물을 직수입하는 등 37년의 제조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겟 내츄럴 시리즈도 원물 수작업 선별 과정과 특허 받은 저온 로스팅 기술 및 전 공정 항온·항습 시스템 등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했다. 다음달 1일부터 견과류 7종(아몬드, 피칸, 캐슈넛, 피스타치오, 호두, 땅콩, 마카다미아) 등 7종을 순차 출시한다. 가격은 2500원이다.

1입당 최대 14g의 단백질이 함유돼 손쉽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며 40~50g의 중량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와 함께 건과일 3종(건자두, 무화과, 믹스베리)도 선보인다. 역시 가격은 25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자연 건조 과정으로 과일 자체 단맛을 끌어 올렸으며 각 제품당 약 9~15g의 식이섬유도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견과류와 건과일 등을 섞어 구성한 믹스 2종(넛츠, 베리 넛츠)도 각각 5900원에 내놓는다.

이근웅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일상 생활에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선제적으로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 식품들로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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