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 출시

정병묵 기자I 2023.01.13 09:44:4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디아지오코리아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을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은 조니워커가 2018년부터 매년 한정으로 출시하고 있는 12간지 에디션 시리즈다. 검은 토끼해인 계묘년을 기념해 힘차게 도약하는 토끼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장수와 건강을 뜻하는 산과 잉어, 신선과 같은 풍류를 나타내는 구름의 이미지를 화려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 블루는 스코틀랜드 전역의 1만개의 오크통 중 오직 하나의 오크통에서 선별된 진귀한 원액들만 블렌딩했다. 20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조니워커만의 뛰어난 블렌딩 기술을 적용했으며 신중한 숙성 과정을 거쳐 소량 생산한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는 19세기 초에 만들어진 존 워커 가문의 특유의 깊고 강렬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벨벳 같은 부드러움과 각종 꽃과 과일향 그리고 다크 초콜릿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하몽, 프로슈토, 블루치즈, 다크 초콜릿 등과 페어링하면 훌륭한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조니워커 브랜드 담당자는 “2023년 계묘년을 기념해 특별한 디자인을 담은 조니워커 블루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품격 있는 럭셔리 위스키와 함께 새해 새 출발을 격려하고,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