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만리지화-고료리 켄, 한식과 일식 장어 요리 콜라보 선봬

이윤정 기자I 2024.03.18 09:23:01

고료리 켄 시그니처 메뉴 포함한 메뉴 공동 개발
4월 8일 첫선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던 장어 다이닝 만리지화가 ‘고료리 켄’의 오너 셰프 김건 셰프와의 협업소식을 전했다.

만리지화는 장어에 대한 한국적인 미식의 경험을 새롭게 전달하는 브랜드로 부드럽고 풍부한 장어 맛의 요리를 선보인다. 고료리 켄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에 선정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으로서, 신선한 재료와 창의적인 아이디어, 현대적인 조리법으로 호평받고 있다.

만리지화와 김건 셰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켄 그리고 화’를 통해 고료리 켄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해 공동으로 개발한 메뉴를 다룬다. 장어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와 봄 채소, 해산물, 디저트 등이 포함된 코스로 제공되며, 페어링 하기에 좋은 와인과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도 준비된다.

해당 코스는 4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디너 타임에 만지리화 광화문디타워점에서 선보이며, 예약은 4월 1일까지 캐치 테이블과 전화로 가능하다. 다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종료 후에도 컬래버레이션 메뉴는 5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리지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만리지화 관계자는 “최고의 장어 요리를 위해 매 순간 노력하는 만리지화와 창의성이 돋보이는 요리로 주목받는 고료리 켄이 한식과 일식 장어 요리의 색다른 만남을 위해 함께했다”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미식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만리지화를 운영하는 썬앳푸드는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모던샤브하우스’ △브라질 정통 슈하스코와 50여 가지 계절 샐러드를 선보이는 ‘텍사스데브라질’ △올데이로 즐기는 도시의 프렌치 게스트로텍 ‘부베트’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1930년대 상하이 문화의 현대적인 신여성을 콘셉트로 하는 차이니즈 퀴진 ‘모던눌랑’△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 등을 운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