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밀착 프레임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07.05 09:48:5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홈시스가 인체 곡선에 맞춰 밀착하는 프레임을 적용한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쿠쿠홈시스가 안마의자를 출시한 것은 6년 만이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제공=쿠쿠홈시스)
쿠쿠 측은 “코로나 팬데믹(감염병 대유행) 영향으로 집에서 건강을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안마의자를 출시, 홈케어 가전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리네이처 안마의자 SL타입 입체 프레임은 목부터 허리,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진 부분에 밀착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 체형과 키를 스캔한 뒤 지압 포인트를 찾아 섬세한 맞춤형 안마를 한다.

26개 에어백은 강한 에어펌프 공기압을 이용해 총 31가지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등, 팔과 손, 종아리와 발바닥 등 뭉친 부분 없이 몸 구석구석을 풀어준다. 컨디션에 따라 △전신 △휴식 △수면 △어깨 집중 △등 집중 △타이 마사지 등 총 6개 자동모드를 활용할 수 있다.

대형 가전인 점을 감안해 그레이 브라운 색상 본체에 골드 색상을 포인트로 조합,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집에서 수시로 건강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안마의자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쿠쿠홈시스 홈케어 가전을 다양하게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