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 오픈

전선형 기자I 2021.10.22 10:42:32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모바일로 가능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DB손해보험이 GA(법인대리점)설계사들의 영업 편의성을 위해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GA 모바일영업지원 앱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등록부터 체결까지 스마트폰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며, 사고접수, 완전판매모니터링 등 계약유지 관련 업무 또한 해당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로그인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간편인증절차를 도입해 카카오페이 인증을 통한 6자리 숫자(PIN)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고객 등록이나 설계 후 인수심사 요청없이 피보험자 연령과 성별, 병력 고지만으로 심사결과를 조회해 볼 수 있는 스마트심사 기능도 가능해졌다. 고객과 면담 시 인수심사 전에 대략적인 심사결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표준체 상품과 간편 상품을 비교하여 설명할 수 있다.


특히 1분 보장분석도 가능해졌는데, 모바일 동의를 한 고객이라면 스마트폰으로 자동 보장분석 후 부족담보 설계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하다.

고객의 사고접수도 담당 설계사가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앱을 활용하면 사고접수부터 보상청구서류 제출, 보상처리내역 조회 등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보상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 등록부터 계약체결까지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모바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한 영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른 영업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