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DB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

김인경 기자I 2024.04.25 09:43:21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DB금융투자는 오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총 경품 1500만원 규모의 해외선물옵션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은 E-mini S&P500 선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으로 매주 월, 수요일마다 만기가 돌아오는 상품이다. 기존에 상장되어 있는 위클리 금요일 옵션 상품과 함께 짧은 만기를 원하는 옵션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DB금융투자는 신규 상장되는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상품을 홍보하고자 해외선물옵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상장된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상품을 5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 CME S&P 위클리 월, 수요일 옵션 상품을 포함 CME 미국지수 관련 옵션 상품을 총 5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며, 두 조건을 모두 충족 한다면 중복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해외선물옵션 신규,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CME 미국지수 관련 선물 또는 옵션 상품을 50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