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지스자산운용, 아시아 베스트 컴퍼니 평가에서 4개 부문 석권

이용성 기자I 2024.04.25 09:39:03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홍콩 금융전문지인 ‘파이낸스아시아(Financeasia)’가 주관한 2024년 아시아 베스트컴퍼니 설문조사에서 대한민국 4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해당 설문조사는 아시아 전역의 유력 투자자와 금융 전문가가 참여해 기업의 전반적인 경영 능력을 다각도로 평가한다. 아시아 금융 기업의 혁신과 발전을 가늠하는 바로미터로 삼기 위함이다. 부문마다 순위에 따라 금상, 은상, 동상 순으로 상을 수여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이번 평가에서 △대한민국 최고 경영 기업 부문 ‘금상’ △대한민국 환경·사회·지배구(ESG) 헌신 기업 부문 ‘은상’ △대한민국 최고 투자자 대상 활동 기업 ‘금상’ △대한민국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 헌신 기업 부문 ‘금상’ 등 4관왕을 차지했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경영지원부문 대표이사는 “아시아 최고 수준의 권위있는 평가에서 이 같은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최근 ESG 경영과 투자자 친화적 정책 강화에 주력한 결과물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투자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기업 가치를 높이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