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건축 IT플랫폼 하우빌드, LX하우시스와 업무협약

이윤정 기자I 2024.04.12 09:40:29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자재 공급, 경쟁력 있는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축 IT플랫폼 및 건설사업관리(CM) 업체 하우빌드는 LX하우시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좌측부터) 권상무 LX하우시스 인테리어사업부장 상무, 이승기 하우빌드 대표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상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하우빌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LX하우시스의 창호, 벽지, 바닥재, 주방 및 욕실 인테리어 상품을 품목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를 통해 건축주에게 우수한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여 건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승기 하우빌드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이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우빌드는 건축 플랫폼 및 건설사업관리 (CM) 업체로서, 신축 또는 인테리어를 고려하는 건축주가 합리적인 견적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3,000여 개의 건설사를 대상으로 공사 견적을 수령할 수 있는 공개경쟁입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현장을 관리할 수 있는 공사관리, 건축 계획부터 준공까지 하우빌드 CM이 전담하는 원스톱 건축 등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