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생필품·가전 최대 94% 할인"…카카오,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김가은 기자I 2024.02.19 09:37:43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카카오는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먼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는 ‘쇼핑톡공대’ 프로모션이 열린다. 일주일 동안 매일 오후 5시에 가공식품, 가전, 이너뷰티, 여행·e쿠폰, 리빙·유아동, 패션·스포츠, 신선식품 카테고리 할인 기획전을 차례로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카카오톡 쇼핑하기만의 특별 할인가인 ‘톡딜가’에 선착순 10%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햇반, LG전자 그램, 하기스 기저귀, 폴로, 나이키, 제철 과일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상품 추천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가 공유한 상품을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건당 최대 1만 원)을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받는다. 상품 페이지 내 동전 모양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최다 공유자 100명은 추후 50% 할인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도 ‘뷰티위크’가 진행된다. 기초·색조 메이크업부터 헤어·바디케어, 향수까지 총 29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 라이브를 방송한다. 전용 혜택은 물론,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상품 구매 시 7% 즉시 할인(최대 3만 원)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증정 혜택을 모은 ‘1+1 Zone’과 핫한 브랜드를 모은 ‘신상 Zone’에서 취향별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는 가격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9일에 열리는 맥(MAC) 라이브에선 립 제품 구매 시 미니 립스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 파우치를 선물한다. 또한 20일 메종 마르지엘라 라이브 중 향수를 구매하면 메종 마르지엘라 플랫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21일 휩드 라이브에선 팩클렌저 2+1 혜택과 라이브 중 구매 시 팩스크럽 3종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생필품부터 가전, 뷰티 상품을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까지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