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출시

김범준 기자I 2022.08.10 09:42:44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동원F&B(049770)는 먹는샘물 ‘미네마인’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출시한 먹는샘물 ‘미네마인’.(사진=동원F&B)
2008년 출시한 미네마인은 미네랄(Mineral)과 마인(Mine)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먹는샘물 브랜드다. 건강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하고 있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또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물로는 동원F&B 동원샘물이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협업해 지난 4월 샘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이다. 하루 2ℓ 물을 마시는 ‘물 마시기’ 챌린지와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했다. 참여자들에게는 앱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