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도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살리면서, 제로 칼로리인 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검정색의 ‘제로’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해 오리지널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시장 상황과 홈술(집에서 술마시기)과 홈파티 수요 증가에 맞춰 토닉워터 제품군의 맛과 칼로리, 포장단위, 용량 등을 다양화하며 지속 확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저칼로리·저도수 주류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소비자 잠재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토닉워터를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