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렌탈케어, 롯데카드와 제휴카드 '맞손'

강경래 기자I 2021.08.19 09:35:42
현대큐밍 얼음정수기 ‘더슬림 아이스’ (제공=현대렌탈케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LOCA X 현대큐밍’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휴카드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현대큐밍 제품 렌탈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제휴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3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7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2만 5000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식이다.

이와 함께 현대큐밍 렌탈 제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최대 14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네이버페이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고 설치 완료 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렌탈케어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LG U+멥버십’ 회원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쉽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상담 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넣으면 된다. 렌탈 제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겐 아시아나항공 5천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LG U+ 멤버십 회원은 LG U+앱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8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얼음 정수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17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를 최대 9000원 할인해주거나, 최대 6개월간 렌탈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와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분야 업체들과 제휴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