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까지 40분..'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914실 분양

이승현 기자I 2021.12.05 14:09:20

힐스테이트 특화 설계 적용,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5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3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은 지하5층~지상48개층, 총 4개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어 서울까지 단 4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 또한 편리한 등 더블 역세권을 이루고 있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생활편의시설 이용 또한 수월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가까이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내부는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권도 뛰어나다. 또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보다 편하게 생활할 수 있다.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매우 풍부하고, 근로자들은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어 생활의 편의성이 높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54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