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호빵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정 판매

백주아 기자I 2022.12.05 09:46:47

인기 굿즈 호찜이 2022년 버전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PC삼립은 호빵 찜기 모양의 미니 찜기인 ‘호찜이 법랑 에디션’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SPC삼립 삼립호빵 ‘호찜이 법랑 에디션’ 한정 판매. (사진=SPC삼립)
삼립호빵의 인기 굿즈 ‘호찜이’의 2022년형인 ‘호찜이 법랑 에디션’은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인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미니 법랑 냄비다. 냄비에 물 200ml를 넣고 채반 위에 호빵을 올려 뚜껑을 덮고 1분간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 것 같은 촉촉한 호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굿즈는 가스레인지와 인덕션 모두 가열이 가능해 집, 캠핑장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나 오븐 사용은 불가하다.

SPC삼립은 ‘호찜이’와 ‘삼립호빵(6개입 2봉)’, ‘장갑 집게’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를 GS SHOP, 11번가, 롯데온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선 판매하며 점차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2900원이다.

호찜이 법랑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9일까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호찜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호찜이 법랑 에디션’을 증정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삼립호빵은 매년 호빵 굿즈를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주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언제 어디서나 가장 맛있고 따뜻하게 호빵을 즐길 수 있는 호찜이 법랑 에디션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