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걱정없는 안전 여행 되세요”

박철근 기자I 2021.05.28 09:37:46

경기 가평 ‘프리미엄 키즈풀빌라·미라몬티 풀빌라’ 인기
가족외에 누구도 마주치지 않는 독채 건물구조
객실 내 개별 수영장·아이 놀이방 등 시설 구비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면서 여행·숙박업계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여행, 단체모임 등을 위해 많은 이용자가 찾았던 펜션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

최근 펜션 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경기도 가평을 중심으로 펜션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가족’과 ‘커플’ 등 소규모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변신을 꾀하는 것.

경기5악 중 가장 수려한 산으로 꼽는 운악산 초입에 위치한 가평군 조종면 소재의 ‘프리미엄키즈풀빌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수도권에서 1시간 내로 이동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지난 2월 리노베이션을 통해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자녀를 둔 가족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객실 내 키즈놀이터와 장난감을 비치했을 뿐만 아니라 투숙한 가족들만 즐길 수 있도록 미온수 수영장도 객실 내부에 있다. 침구류는 자녀들의 안전을 위해 저상형 패밀리침대로 구비하고 어메니티 역시 자녀들과 부모 모두를 고려했다.


(사진= 프리미엄키즈풀빌라)
커플고객을 타깃으로 한 펜션도 인기다.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위치한 ‘가평미라몬티풀빌라펜션’은 산세와 계곡이 어우러진 절경을 자랑한다.

가평 미라몬티풀빌라펜션은 다른 숙박객과 함께 수영장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며 바비큐 시설 등의 취사 시설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스파와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객실과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가족 손님들에게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잘 꾸며진 인테리어로 최근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의 촬영지로 사용했다. 잔디정원, 개별 바비큐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코로나 시대 속 안전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가평미라몬티풀빌라펜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