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상그룹, 라이프스타일브랜드 ‘100LABS’ 첫 가을 세일 진행

김무연 기자I 2020.11.04 08:46:57

4~15일 간 열려…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
겨울철 피부 건조 방지 위한 제품 위주로 구성

100LABS 슈퍼위크 이미지(사진=대상)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대상그룹은 ‘100LABS’(일공공랩스)가 오는 15일까지 ‘슈퍼위크’(SUPER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00LABS는 대상그룹이 지주사 대상홀딩스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다.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퍼위크는 지난 9월 100LABS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100LABS의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Mom‘s Bath Recipe)와 ‘쌀롱드리’(Salon de Riz) 등 뷰티케어 제품 등을 준비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이 확산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LABS 홈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바디 필링 패드’는 지난달 판매량 4만장을 돌파해 3차 재생산에 돌입했다.

바디 필링 패드는 욕탕, 사우나 등 방문 없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저자극 각질 제거 홈케어 제품이다. 천연 필링 성분(AHA+BHA)으로 각질을 녹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경우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 ’워시 오프마스크‘도 지난달 판매량 1만개를 돌파, 2차 재생산에 들어간다. 두유, 흑임자, 팥 등 천연 원료를 활용해 엄마의 노하우를 담은 홈케어 원물팩이다. 샤워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지난 9월 100LABS 공식 온라인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첫 할인 행사인 슈퍼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로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 ‘100LABS’의 보습, 페이스 케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직접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