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맞손'

송승현 기자I 2022.07.04 09:06:47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마일리지 신규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누구나 본인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9개 시설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1박당 1만3000마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신규 제휴를 기념해 마일리지 페이백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500명 한정으로 마일리지를 사용해 소노호텔앤리조트 투숙이용권을 구매한 회원 대상 500 마일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2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이용권 1매 △오션월드 2인 이용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예약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신규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 관련 회원 혜택 증대를 위해 제휴 확대를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LG전자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몰 가전관’을 오픈하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를 통해 매주 색다른 마일리지 사용 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등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처를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