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블유헬스케어, 두드림스포츠와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

이석무 기자I 2023.11.09 22:10:58
에스더블유헬스케어 이의구 대표(왼쪽)와 최성조 헬스 트레이너, 안국희 두드림스포츠 이사장이 후원협약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드림스포츠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에스더블유헬스케어가 사단법인 두드림 스포츠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두드림스포츠는 전문체육인과 생활체육인들을 비롯한 체육전공자들에게 청사진을 제공하고, 청소년과 장애인, 소외계층을 지원하며 남녀노소 빈부격차를 뛰어넘어 함께 건강하게 소통하고 화합하는데 기여하는 비영리 단체다.

에스더블유헬스케어는 “두드림 스포츠를 통해 스포츠인을 위한 건강 교육 지원, 물품지원을 할 예정이다”며 “자사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콕의 “닥터 글루텐”(글루텐 분해 유산균) 제품 등 3억여원 가량을 취지에 맞고 필요한 곳에 후원하고 앞으로 지속적인 지원 및 후원 사업도 펼칠 예정이다“고 9일 밝혔다.

에스더블유헬스케어는 2020년 9월 신원 의료재단과 협력해 설립한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초기 분자진단, 면역진단 분야의 제품개발을 목적으로 출범해 의약품, 기타 의료기기 유통,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에스더블유헬스케어는 “건강에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고민하며, 더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그 외 다양한 의료기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자체적으로 분자 진단, 면역 진단의 연구. 개발에 집중 투자해 최상의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드림 스포츠재단과 협업을 통해 사회적, 경제적 책임을 다하며 사회 발전에 함께 기여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