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P 'V앱' 기습 오픈…실루엣 티저영상 공개

김은구 기자I 2015.10.30 11:52:26
(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의 네이버 V앱 채널이 30일 오전 11시 오픈됐다. V앱은 스타의 실시간 개인방송으로 진솔하고 솔직한 아티스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기습 채널 오픈에 이어 오전 11시 15분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알려진 바 있는 B.A.P의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 스케일을 짐직하게 했다. 어두침침한 초대형 세트장 안, 자욱한 연기 사이로 멤버 전원이 교차 편집되며 감각적인 영상미가 그려졌다. 긴장감 넘치는 ‘Young, Wild & Free’ BGM과 영상 끝 부분 멤버들의 단체 컷도 포함됐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V앱을 통해 새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선공개와 B.A.P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독점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세계 각지 어디서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시간으로 스타를 만나볼 수 있는 V앱인 만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B.A.P와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B.A.P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ATRIX’에는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한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청춘이 겪는 사랑, 우정, 이별, 방황 같은 감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하이디 클룸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1년9개월 공백' B.A.P, 위기 돌파 승부수는?
☞ '걸스데이 남동생' 엠에이피6, 데뷔 전 팬미팅
☞ 'R&B 대디' 김조한, 8년 만의 정규 6집 '컴백'
☞ '베이글 미녀' 리아, 건강한 섹시미 발산 예고
☞ 도도맘 남편 A, "강용석·아내 끝까지 거짓말… 300년이라도 싸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