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폴스타, 현대백화점 판교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 개설

김성진 기자I 2023.04.14 09:10:56

4월 14일~5월 14일 한 달간 운영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 등 제공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폴스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해 14일부터 5월 14일까지 팝업 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약 한 달간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차량 전시와 시승, 출고까지 제공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명품관에 전시된 폴스타2.(사진=폴스타코리아.)
이현기 폴스타코리아 네트워크 총괄 부장은 “명품 브랜드 전유물로 여겨졌던 백화점 1층 명품관에 입점해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며 “지난해 폴스타 2 구매 고객의 38%가 거주하는 서울 및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폴스타 2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명품관에 전시된 폴스타2.(사진=폴스타코리아.)
팝업 스토어 내부는 폴스타 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갤러리 같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폴스타 2 1대가 전시되며 스페셜리스트의 설명을 통해 차량과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총 3대의 시승차량도 마련돼 예약 및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 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폴스타 전시공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 GATE 2에 위치하며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에서 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