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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옛 브랜드 로고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백주아 기자I 2022.04.06 08:46:38

270ml 4캔 구성 한정판 패키지
전국 대형마트서 4월 초부터 판매
600년 역사를 강조한 ‘헤리티지’ 패키지 선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 양조 전통을 강조한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의 270ml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사진=오비맥주)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헤리티지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기존 500ml 캔에서 올해 270ml 캔으로 재탄생했다. 제품 패키지는 600년 역사를 상징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옛 브랜드 로고와 풍미 등 제품 특징을 설명한 문구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로고는 타임스가 선정한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로고 10선’에 선정된 바 있다.

특히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의 소용량 캔 제품은 부담 없이 어디서든 즐기기 좋다.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4캔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는 4월 초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에디션’ 270ml 캔 출시. (사진=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600년간 변함없이 지켜온 풍미와 스타일 영상으로 담은 디지털 광고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바에서 정장을 갖춰 입은 신사가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 ‘챌리스’와 로고를 활용해 600년 역사를 지닌 헤리티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홈술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새로운 270ml 용량의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600년 역사의 스텔라 아르투아가 가진 고유의 특성을 살려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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