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과즙에 식이섬유 더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선봬

이윤화 기자I 2019.06.02 11:44:57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2종 구성
맛있고 간편하게 식이섬유 보충할 수 있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2종. (사진=코카콜라)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코카콜라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식이섬유를 담은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현대 식문화에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인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상큼한 과즙의 향과 맛을 즐기는 동시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300㎖ 페트 제품에는 식이섬유 5g이 함유돼 있으며, 이는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20%에 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의 2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청포도, 배 등의 다양한 과즙을 활용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2L 페트(식이섬유 함량 20g)와 300㎖(식이섬유 함량 5g)페트 제품으로 출시돼 집이나 사무실에서 대용량으로 즐기거나 외출시 소용량을 챙기기에도 부담 없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의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탄생했다”며 “바쁜 아침이나 출출한 오후에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상쾌하게 기분 전환도 하고 식이섬유도 간편하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닛메이드는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톡 쏘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만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상큼 달콤한 과즙과 아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꽃향과 과일을 블렌딩한 ‘미닛메이드 플라워’ 등 때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