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파존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출시 기념 최대 1만 원 할인

김무연 기자I 2020.11.23 08:31:16

정통 미국식 피자 추구해 만든 메뉴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
온라인 몰 주문 및 전화, 방문 시도 가능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출시 기념 최대 1만 원 할인 이벤트 관련 이미지(사진=한국 파파존스)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겨울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 칠리 소스에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두툼한 미트볼, 짭조름한 페퍼로니를 메뉴다. 갈릭 랜치 소스로 마무리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 2블랜드 치즈(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 등을 더해 치즈의 풍미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000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7000원, 1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체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과 콜센터, 매장 방문 등을 이용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다른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올 한해 파파존스 피자는 치폴레 치킨 피자, 위스콘신 포테이토 피자, 맥앤치즈 피자 등 재료 특색을 살려 미국식 프리미엄 피자의 맛을 극대화한 메뉴를 꾸준히 출시했다. 이번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가 선보이는 올해 마지막 신메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올 겨울 새로 선보인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고기의 육즙과 묵직한 식감을 살린 미트볼, 짭잘한 페퍼로니 등이 어우러져 미국식 특유의 풍성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혜택을 통해 미트볼 페페로니 피자를 할인가에 즐기며 도우, 소스, 치즈, 토핑 등 피자를 구성하는 요소에 엄격한 원칙을 적용해 브랜드 기본 이념을 지키는 파파존스 피자의 뚝심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