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워홈 인더박스,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03.22 08:46:52

다음달 사내식당 내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판매
프로틴 라인업 ‘랩(Wrap)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아워홈이 사내식당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더박스’에서 고단백 식재료를 활용한 봄 신메뉴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아워홈)
신메뉴는 식단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를 500kcal 내외로 맞춘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쇠고기, 생선, 두부, 콩 등 단백질 식재료 원물이 100g 이상 함유돼 있다. 또한 알룰로스 및 저염소금 등 저칼로리 조미료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메뉴를 구성했다.

신메뉴는 △장트리오 치킨 △치미추리소스 치킨 △담백치킨 △데리야끼 생선구이 △연어스테이크 △훈제오리 △꽁보리현미밥과 돼지불백 총 7종이다.

‘장트리오 치킨벤또’는 고추장, 된장, 간장을 활용해 감칠맛을 높였다. 오곡밥에 가지된장구이, 애호박, 백목이버섯, 참나물 등을 올린 한식 스타일의 제품이다. ‘치미추리소스 치킨벤또’는 치킨과 잘 어울리는 새콤하고 알싸한 아르헨티나 전통 허브소스인 치미추리소스를 곁들였다.

신메뉴는 다음달부터 인더박스 입점 사내식당 내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판매한다. 제공 메뉴는 점포별 상이하다. 향후 ‘랩(Wrap) 시리즈’를 추가해 단백질 메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고단백 제품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간편한 한끼 식사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도시락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식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