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T로스만스 ‘세계 여성의 날’ 임직원 기부 캠페인

한전진 기자I 2024.03.08 08:53:38

한부모 가정과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여성 위생용품 후원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BAT로스만스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해 임직원들과 기부 캠페인을 진행,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취약 계층 여성들에게 위생용품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BAT로스만스, ‘세계 여성의 날’ 임직원 기부 캠페인 (사진=BTA로스만스)
올해는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주제인 ‘포용성을 고취하라(InspireInclusion)’에 맞춰, 세계 여성의 날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다양성과 포용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포용의 상징인 두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촬영한 뒤, 사내 플랫폼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회사는 참여자 당 일정 수량의 여성 위생용품 상자를 자선 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여성 위생용품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한부모 가정 및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BAT 로스만스 송영재 대표는 “BAT그룹은 성별, 나이, 국적 등을 아우르는 다양성을 포용하고, 구성원 간 가치 존중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성 리더의 발굴과 육성에 주력하고,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