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큐브엔터, 더 샌드박스 내 'K-Village'·'애니큐브' 일부 공개

안혜신 기자I 2022.11.25 14:41:14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큐브엔터)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서 2주간 진행하는 케이버스(K-verse) 미니 이벤트에 참여해 ‘K-Village’ 및 ‘애니큐브’의 일부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큐브엔터는 지난 24일 더 샌드박스 케이버스 미니 이벤트 1차 공개 일정에 맞춰 큐브엔터가 애니모카브랜즈(애니모카)와 설립한 합작법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애니큐브)를 공개했다.

애니큐브는 ‘뮤직 메타버스’ 공간으로 K-POP 기반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공간이다. 특히 큐브엔터의 K-POP 그룹(비투비, 펜타곤, (여자)아이들, 라잇썸 등)의 세계관을 반영해 K-POP을 좋아하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이를 소개할 계획이다.

큐브엔터가 준비하고 있는 한국복합문화공간 ‘K-Village’ 체험판은 내달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에 공개될 예정이다. ‘K-Village’는 한국의 다양한 기업, 브랜드, 문화를 메타버스라는 공간에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소개하는 공간으로 서울의 과거부터 미래까지의 모습과 문화를 구현할 예정이다.

특히 하나은행, 디스패치, 채널A, 팔라 등 국내 주요 기업이 입점하고 있다. 안우형 큐브엔터 대표는 “큐브엔터가 구축한 K-복합문화 공간에 방문해 한국의 전통 미술, 메타버스 뱅킹 서비스, 문화행사,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등을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미니 이벤트 기간 동안 ‘K-Village’ 및 ‘애니큐브’를 포함한 5개의 공간을 경험하고 플레이하면 총 10만 샌드(SAND)를 보상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큐브엔터와 애니큐브에서 참여하는 케이버스 미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샌드박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스트리 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