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LG화학·셀트리온제약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0.11.14 11:28:55

LG화학·한국조폐공사·셀트리온제약·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스비아이저축은행 등 채용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4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LG화학·한국조폐공사·셀트리온제약·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스비아이저축은행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LG화학은 첨단소재사업본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생산 △품질 △환경안전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최대 1개월 간 직무별 특화 인턴십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오는 17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한국조폐공사는 2020년도 하반기 일반 및 고졸전형 신입직원(채용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의 경우 △행정사무(일반, 장애) △인쇄·기계·전자기술 △제지기술이다. 고졸전형은 인쇄·기계·전자기술이다. 학력, 연령 등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이다. 한국사능력검정 1급 자격 보유자, 관련 자격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1차전형(서류전형), 2차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 3차전형(면접)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18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셀트리온제약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학사(대졸)의 경우 △국내영업 △메디컬 △생산 △생산지원 △품질 △관리다. 고졸 및 전문학사 분야는 △생산 △품질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평가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2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인턴쉽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0일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에스비아이저축은행은 2020년 대졸신입을 수시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통계 △IT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면 지역,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통계, 이공계 관련 전공자 및 석사학위 소지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한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