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SK바이오팜·카카오게임즈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1.02 11:31:20

SK바이오팜·소니코리아·대림비앤코·카카오게임즈·KCC건설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2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SK바이오팜·소니코리아·대림비앤코·카카오게임즈·KCC건설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SK바이오팜은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의 경우 △약리연구(항암) △HR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약리연구(항암) △ADME연구원 △IT 애플리케이션 운영 △총무·안전환경이다. 서류전형, 필기(인적성검사), 면접(전공 및 인성)을 거쳐 선발한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KCC건설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건축 △전기 △설비 △공사관리 △개발 △경영정보 부문에서 채용하며, 경력은 △건축 △전기 △설비 △안전 △건축견적 △개발 △주택영업 △건축영업 △영업관리 부문에서 뽑는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평점 3.0이상(4.5만점 기준),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5등급(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안전은 2년제 이상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2~9년 이상 경력 보유자를 선발한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소니코리아는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디바이스 사업부(Engineering),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에서 채용한다. 디바이스 사업부(Engineering)는 관련 전공자, 일본어 가능자(불가능할 시 영어 상급자), 컨슈머 프로덕트 사업부(마케팅)는 영어 능통자로 경력직 지원자는 1년 이상 5년 이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 PT면접 △3차 임원면접·인성검사·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대림비앤코는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생산관리(비데생산) △건설사 수주 영업 △대리점 영업이며, 경력은 △온라인 상품 MD △웹개발 △인테리어 현장관리 △물류관리 △IT개발 운영(ERP운영·관리)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DevOps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신입 또는 1~2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1차면접 △2차면접 △처우협의 △영입확정이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