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30 영골퍼 위한 ‘젝시믹스 골프’ 론칭

김영수 기자I 2022.05.10 08:24:40

‘애슬레저 골프웨어’ 라인 출시
필드·일상을 함께..차별화된 스타일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골프’ 라인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 골프의 올해 첫 컬렉션 슬로건인 ‘Ready, Set, Golf!’는 골프웨어의 TPO를 지키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마니아에 이르기까지 2040 영골퍼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겠다는 의미다.

이번 론칭에서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가능한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5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타깃층의 취향을 반영해 프레피 스타일의 피케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V넥 베스트, 랩 쇼츠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버킷햇과 썬캡, 장갑, 볼 파우치 등 특색있고 차별화된 디자인의 액세서리도 준비했다.

젝시믹스 골프는 다년간 애슬레저룩을 전개하면서 쌓아온 젝시믹스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타일과 디자인 외에 기능적인 부분도 주력했다. 통기성과 흡수성,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신축성을 높여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집중력 높은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젝시믹스 골프는 자사몰을 시작으로 추후 젝시믹스 핏스토어와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론칭을 시작으로 올해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이면서 골프웨어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6조원 규모로 커진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매력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