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셀트리온제약·포스코SPS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5.01 12:56:51

셀트리온제약·포스코SPS·태영건설·GS홈쇼핑·비케이알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셀트리온제약·포스코SPS·태영건설·GS홈쇼핑·비케이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셀트리온제약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수시채용한다. 석사 이상 부문에서는 연구개발(R&D) 분야를 모집하며, 학사 이상 부문에서는 △국내영업 △생산 △설비 △품질경영 △품질 분야, 고졸 및 전문학사 부문에서는 △생산 △생산지원 △설비 분야를 모집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TOEIC 700점 이상(단, 고졸 및 전문학사 부문은 350점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타 공인외국어성적 보유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포스코SPS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인사 △전기보수·유지관리(생산직) △국내영업 △수주생산 △양산개발 △품질관리 등 분야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재무·내부감사 △경영기획 △인사 △소방(위험물)·유해화학 물질관리 △안전관리자 △ 전기보수·유지관리(관리직, 생산직) △해외영업 △사업관리 △국내영업 △영업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관련전공 분야 졸업자, 해당분야 전문자격증 소지자, 인근 지역 거주자 등이며 이외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 조건은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오는 8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태영건설도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안전 △디자인 △자금 △IT △개발사업(자체개발·도시정비)이며, 경력은 △건축 △기계 △전기 △토목 △환경사업 △안전 △기술연구 △건축견적 △CS △경영관리(IT·기획) △개발사업(자체개발·민간도급)이다. 신입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GS홈쇼핑은 디지털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유아용품·교육도서 MD △레포츠·자동차용품 MD △디지털가전 MD △가구 MD △생활용품 MD △일반식품 MD △건강식품 MD △스포츠 의류 MD △패션잡화 MD이다. 부문별 3~5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다면면접(현업 및 유관부서) △임원면접(현업 부서) △최종면접(필요시) 이다. 오는 5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비케이알은 버거킹 재무회계팀 직원을 채용한다. 상경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회계 및 세무 전문 지식 보유자, 영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