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HMR 론칭… 스테이크·큐브 4종 출시

김무연 기자I 2021.06.25 08:18:00

창고43서 론칭한 HMR 호평에 힘입어 추진
bhc치킨 맛초킹, 맵스터 소스 활용
내달 초까지 28종의 추가 제품 출시 예정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bhc는 닭가슴살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bhc는 지난 2월부터 창고43 브랜드로 론칭한 HMR 제품들의 호평에 힘입어 주력 사업인 치킨 메뉴로 HMR 시장에 진출한단 설명이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및 큐브 2종(사진=bhc)
이번 HMR 신제품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이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의 인기 제품인 ‘맛초킹’과 ‘맵스터’ 소스를 활용해 닭가슴살 마니아층과 bhc치킨 애호층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단 계획이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큐브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큐브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는 수분 유출을 최소화한 방법으로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과 식감이 느껴지게 제작해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닭가슴살 HMR 4종은 이날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채널에서 살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랭킹닭컴, 허닭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bhc는 7월 초까지 자사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포함, 총 28종의 제품이 추가 출시될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다이어트뿐 아니라 체계적이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고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bhc의 우수한 R&D 기술을 접목한 닭가슴살 HMR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HMR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