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딩엄빠' 최보현·최미경, 친자매가 10대 출산 "父와 연락 완전 끊겨"

김가영 기자I 2024.02.27 18:48:21
‘고딩엄빠4’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MBN ‘고딩엄빠4’에 16세에 임신해 17세에 엄마가 된 최보현이 출연해, 친언니이자 같은 ‘고딩엄마’인 최미경 만큼이나 충격적인 사연을 공개한다.

28일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1회에서는 ‘고딩엄빠4’ 3회의 주인공이었던 최미경의 친동생인 최보현이 정식으로 출연해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날 3MC는 최미경에 이어 최보현이 나란히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당시에 센세이셔널 했어”라며 두 사람을 반긴다. 언니에 이어 정식으로 ‘고딩엄빠4’에 출연한 최보현은 “(방송 출연 당시) 친정아버지가 아이 아빠와 만나지 말라고 반대하셔서 저희가 아이 아빠와 계속 만나고 있음을 알리고자 방송에 출연했는데 방송 이후로 아버지와 연락이 완전히 끊어졌다”라고 사실상 ‘절연’을 하게 된 안타까운 근황을 전한다.

이어 자매는 “방송이 나간 뒤 우리에게 힘든 일이 생겼다”며 또 한 번 도움을 청한다. 잠시 후 두 자매의 일상이 공개된다. ‘언니’ 최미경은 최근 자신에게 닥친 일들로 인해 부쩍 우울해 하더니 “(지금의 상황을) 친정엄마에게도 말할 수 없다. 엄마가 힘든 모습을 다시 보고 싶지 않다”며 눈물을 쏟는다. 자매의 사연을 듣던 MC 서장훈은 “열아홉 살의 나이에 도대체 왜 이렇게 파 란만장하게 살고 있는지”라며 한숨을 쉰다.

제작진은 “부모님의 이혼으로 그간 어머니 집에서 살던 최보현이 최근 친언니와 살림을 합치면서 공동 육아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간 든든하게 의지가 되어주던 언니 최미경에게 신상 변화는 물론 새로운 고민이 생겨 최보현이 언니 대신 집안 살림을 도맡고 있는 상황이다. 생명을 포기하기보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선택한 자매들의 고군분투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31회는 28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