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롯데정보통신·현대비앤지스틸·티빙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06.19 11:27:56

롯데정보통신·현대비앤지스틸·신동아건설·티빙·LS ITC 등 채용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정보통신·현대비앤지스틸·신동아건설·티빙·LS ITC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정보통신은 6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사 △구매 △컨설팅 △DT전략수립 △UX기획 △미디어디자인이다.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로, 미디어디자인은 그래픽디자인 툴 활용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나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비앤지스틸은 생산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또는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 금속·재료·신소재 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신동아건설은 제56기 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신입은 기술(건축·기계·안전)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은 △건축 시공·견적·외주계약·영업) △영업(개발사업·정비사업) △사무(회계) 부문에서 뽑는다. 학사 또는 취득 예정자로, 신입은 전 학년 평균 평점 3.0 이상(4.5 만점 기준)인 자, 경력은 부문별 4~8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티빙은 OTT 전문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Android앱 개발자 △iOS앱 개발자 △DBA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분석 △미디어 엔지니어 △백엔드 개발 △법무 △서비스기획 △스마트TV 개발 △정보보안 △클라우드 엔지니어 △퍼블리셔 △프로덕트 매니저 △프론트엔드 개발이다. 부문별 3년 이상~10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LS ITC는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재무·회계이며, 경력은 △IT·OT 시스템 구축 PM △스마트팩토리 구축 개발 △ERP 개발 및 운영 △PM △Java 개발자 △Azure 솔루션 아키텍트 대내외 기술영업 △관리 회계·공시 IR △인사·총무이다. 부문별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