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키움증권·씨젠·롯데상사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10.30 11:57:17

키움증권·씨젠·S&I코퍼레이션·롯데상사·케이조선 등

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3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키움증권·씨젠·S&I코퍼레이션·롯데상사·케이조선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관리 △리스크관리 △리테일 △자산관리 △홀세일 △IB이다. 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1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씨젠은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효소생산-배양파트(과장~사원급) △효소생산-정제파트(과장~사원급) △효소생산-QC(과장·대리급) △원/부자재 입고검사(차장급, 대리·사원급) △올리고 생산/성능검증(과장급, 대리·사원급)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 입사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S&I코퍼레이션은 AM사업부 부동산컨설팅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신입은 토익 600점/토익스피킹 120점/오픽 IM1/신 HSK 4급 210점/JPT600점 이상 중 한 가지 이상 어학성적 보유자, 경력은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1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롯데상사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곡물유통) △영업(해외소싱) △영업(축산)이다.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로 내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곡물은 러시아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L-TAB)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케이조선은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안전보건·조선생산) △설계(선박설계) △관리(ESG·CS, 재무·회계, 총무, 구매, 기획, 영업)이다. 학사학위 이상 소유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로, 학점 평균 3.0점 이상(4.5만점 기준)인 자, 토익 650점 이상 또는 오픽 IM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 5 이상인 자,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