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DC리조트, 크리스마스 추억만들기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 진행

주영로 기자I 2023.11.30 16:13:49
(사진=HDC리조트)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HDC리조트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오크밸리와 성문안 컨트리클럽의 메인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브런치, 6코스 디너, 뷔페 등의 메뉴로 구성했다.

뛰어난 절경이 돋보이는 성문안CC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Fioretto)’는 이국적인 공간에서 즐기는 연말 미식회 콘셉트의 ‘브런치 엣 성문안’과 ‘6코스 페스티브 디너’를 준비했다.

횡성 한우와 유정란, 강원도 송화 버섯, 충주 캐비아 등 지역별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이탈리아의 가정식 브런치와 연어구이 또는 레몬 치킨, 이베리코 코톨레타, 한우 안심 중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다.

6코스 페스티브 디너는 토마토 크로스티니부터 방어 크루도, 치킨 미트볼 콩소메 수프, 랍스터 테일 라비올리 등으로 구성한다.

오크밸리CC의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가 추가된 ‘페스티브 디너 뷔페’를 2부제로 운영한다. 총 80여 종의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성대한 미식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녀 동반 고객 테이블에는 산타클로스가 찾아가 캔디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0일 예약 고객에게는 15%의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준다.

이와 함께 오크밸리 리조트에서는 추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주요 장소마다 산타클로스가 깜짝 출연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