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CJ제일제당·교보생명·코웨이 등 채용소식

김호준 기자I 2021.10.16 11:34:08

교보생명·CJ제일제당·코웨이·GS글로벌·하이투자증권 등 채용진행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16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교보생명·CJ제일제당·코웨이·GS글로벌·하이투자증권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교보생명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개발 △계리 △소매여신 △디지털 전략 △디지털 신사업 △디지털 개발/분석이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CJ제일제당은 3차 생산직 및 생산기술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직의 경우 △생산 △수불관리이며, 생산기술직은 △공무(기계, 전기) △생산 △품질분석이다. 12월 중순 이후 입사 가능자로 생산기술직은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생산직 수불관리는 지게차운전기능사, 3톤 미만 지게차 면허, 건설기계조종사 면허(3톤 미만 지게차) 중 1개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코웨이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상품/마케팅(마케팅·상품기획) △R&D(기구설계·전장회로·품질관리) △IT(IT기획·IT운영·IT구매) △사업관리(국내영업·온라인영업·글로벌 해외영업관리·해외마케팅) △경영관리(경영관리·기획)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이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에서 지원할 수 있다.

GS글로벌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해외영업(철강·석유/화학·신사업 등) △경영지원(재경/금융·법무·HR)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내년 1월 입사 가능자)로 공인영어점수(TOEIC, TOEIC Speaking, OPIc) 보유자, 비즈니스 실무 영어 능력 보유자, 외국인은 한국어능력시험 TOPIK6급 수준 한국어 능통자, 재경/금융은 상경 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은 하반기 신입사원(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본사영업 △본사 지원 △IT이다. 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 인턴 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