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결식 우려 아동에게 특식 지원 캠페인

정병묵 기자I 2022.12.05 08:49:4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CJ나눔재단은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 우려 아동에게 특식 메뉴를 지원하는 ‘즐거운 한끼’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J나눔재단은 지난해 겨울방학 결식아동 특식 지원 캠페인을 통해 전남 흥남지역아동센터에 특식을 지원했다.(사진=CJ나눔재단)
CJ나눔재단은 지난 2017년부터 지역아동센터에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진행해 약 9500여명의 아동에게 총 5만8000여 끼니를 제공해왔다. 올해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방학 기간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등 140개 지역아동센터에 특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tvN의 연말 캠페인 ‘tvN즐건제일’과 협업을 통해 ‘즐거운 한끼’라는 이름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CJ ONE 앱과 ‘tvN즐건제일’ 성수 팝업스토어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금된 기부금만큼 결식아동에게 특식을 지원하는 1:1 매칭 형태로 기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부 캠페인은 오는 5일부터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 또는 CJ ONE 앱에서 ‘즐거운 한끼’ 배너를 통해 CJ ONE 포인트나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로 참여할 수 있다.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되는 ‘tvN즐건제일’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도 전용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기부 참여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기부 후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와 ‘tvN즐건제일’ 성수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tvN 프렌즈 봉제인형, ‘tvN즐건제일’ 스페셜 공구함 등 tvN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