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제주 맛집 ‘윌라라’ RMR 제품 신세계TV쇼핑 론칭

김무연 기자I 2021.06.29 08:20:58

단독 개벌한 베터링 기법 사용해 ‘겉바속촉’ 식감 살려
내달 접작뼈국, 전복솥밥 키트 등 향토음식 RMR 출시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프레시지는 제주 유명 맛집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윌라라 피쉬앤칩스(사진=프레시지)
프레시지와 신세계TV쇼핑은 ‘윌라라’의 대표 메뉴 ‘피쉬앤칩스’를 선보인다. 고급 어종에 속하는 국내산 민대구를 튀겨냈다. 윌라라에서 단독 개발한 베터링(튀김 반죽에 버무리는 과정)기법을 사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제주산 구좌 당근을 갈아 넣은 비법 특제소스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신세계TV쇼핑과 프레시지가 함께 지역의 대표 맛집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상품 기획, 개발의 전문성을 갖춘 프레시지가 생산한 제품을 신세계TV쇼핑이 홈쇼핑 방송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한다.

신세계TV쇼핑과 프레시지는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의 메뉴를 간편식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중 ‘넉동베기 접작뼈국’, ‘대우정 전복솥밥키트’ 등 향토음식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보람 프레시지 영업담당자는 “프레시지는 레시피만 있으면 모든 종류의 간편식을 생산하는 간편식 퍼블리셔로서 맛을 그대로 구현해야하는 RMR 제품 생산에 필요한 역량을 모두 갖추고 있다”라며 “이번 신세계TV쇼핑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전국 맛집의 메뉴를 고객들이 만족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