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KT텔레캅·대한송유관공사 등 채용 소식

김호준 기자I 2021.10.09 11:13:37

신영증권·아워홈·KT텔레캅·현대하이카손해사정·대한송유관공사 등 채용 진행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신영증권·아워홈·KT텔레캅·현대하이카손해사정·대한송유관공사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KT텔레캅은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스탭(경영기획·마케팅기획·영업기획·고객서비스 기획) △영업(B2B 영업) △기술개발(핵심사업 R&D 및 검증)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2022년 1월 1일 입사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현대하이카손해사정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보상직이다. 차량손해사정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대한송유관공사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기술일반직군(초대졸 이하)에서 모집한다. 관련 전공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기계 계열 전공자는 위험물, 기계, 소방설비 등 관련 분야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전기 계열은 전기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신영증권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자산관리서비스 △IB △운용 △리서치 △본사관리 △IT 등이다. CFA, FRM, 투자자산운용사 등 증권 관련 자격 소지자는 우대하며, 이외 세부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아워홈은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원(식품·관능검사·패키징) △영업 △마케팅 △물류(물류지원·물류센터·운영) △경영지원(HR·총무·경영관리·재경·홍보·정보보안·디자인·인테리어·식품안전)이다.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연구원은 석사 이상 관련 전공자, 총무, 홍보, 식품안전은 운전면허증 소지자에 한한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