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디오스타' 홍석천 "손석구 이상형이 장도연? 제정신 아냐"

최희재 기자I 2024.04.17 16:42:27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장도연에게 손석구의 연락처를 물어 눈길을 끈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연하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선공개 영상에서 홍석천은 “요즘 부러워서 치가 떨리는 사람이 있나”라는 유세윤의 질문에 “장도연”이라고 외쳐 이목을 모았다.

홍석천은 “내 최애 보석 손석구를 단독으로 만나고, 손석구가 장도연이 이상형이라고 헛소리를 하고 있다. 손석구도 제정신이 아니야”라며 질투를 쏟아냈다.

그러면서도 홍석천은 장도연에게 “손석구 연락처라도 줘봐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장도연은 아무 숫자로 맞받아쳤고, 홍석천은 마지막까지 “너와 하는 케미가 보고 싶지 않더라”라며 견제했다.

또 홍석천은 배우, 모델, 글로벌 스타와 함께하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며 “MC들은 볼 거 하나도 없다. 옆(게스트들)에도 에너지가 업(UP) 돼야 하는데, 오늘은 정말 에너지가 안 오른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때 장도연은 “아쉽다. 얼마 전에 배우 김도훈 씨 나왔었는데!”라며 홍석천의 ‘보석’ 김도훈을 언급했다. 이에 홍석천은 “그럴 때 불렀어야지”라며 “도훈이 오면 돈가스 배달 내가 할 수 있어!”라고 흥분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는 “배우들 나올 때 네가 나오잖아? 네가 너무 주접 떨어”라로 돌직구를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라디오스타’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