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비하인드 스틸 공개…고혹적 가을 여신

장구슬 기자I 2020.09.22 14:15:33
신세경 (사진=나무엑터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배우 신세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2일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에 임하는 신세경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신세경은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부합하는 면모를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눈빛과 표정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세경만의 무르익은 표현력으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만의 분위기와 다채로운 매력은 한층 감각적인 결과물로 완성했다. 짙어지는 가을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아우라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도회적인 시크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오가는 마법 같은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한편 신세경은 JTBC 새 드라마 ‘런온’을 통해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다. ‘런온’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신세경은 뒤를 되감기 해야 하는 번역가 오미주 역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사랑의 언어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신세경 주연 JTBC ‘런온’은 올 하반기 방영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