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영웅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무대서 '신곡 최초 공개'

박미애 기자I 2021.03.04 15:09:50
임영웅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임영웅이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선보이는 특별 단독 무대는 다름 아닌 신곡의 무대였다.

가요 및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은 4일 방송하는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꾸민다. 이는 오는 9일로 공개가 예고된 신곡의 최초 무대이다. 임영웅은 이를 위해 최근 비밀리에 사전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임영웅의 특별 단독 무대를 통해 신곡의 타이틀과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특별 무대와 더불어 미스트롯 2대 진(眞)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건네는 뜻깊은 시간도 갖는다. 임영웅은 1년 전 미스터트롯 1대 진(眞)에 뽑혀 큰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은 TV조선을 통해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새로운 진이 탄생한다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며 지난 1년의 소회를 밝히며 “미스터트롯 진의 자리에서 느꼈던 소중한 경험들을 미스트롯 2대 진(眞)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미스트롯’ 2대 진(眞)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미스트롯2’는 이날 오후 10시 2대 진(眞) 선(善) 미(美)를 배출하며 최종회를 방송한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새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곡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 새 싱글 이미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