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A.P 방용국, 마스코트 포스터 기습 공개

김은구 기자I 2015.10.20 09:43:47
B.A.P 마스코트 중 방용국을 대표하는 시시마토(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의 리더 방용국이 자신의 인스타그램(@bangstergram)에 의문의 마스코트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19일 오후 11시15분 공개된 포스터에는 B.A.P 고유의 마스코트인 마토키, 그 중에서도 방용국을 대표하는 ‘시시마토’가 등장했다. 지구 정복을 목표로 다른 멤버들을 이끄는 조장 마토키 ‘시시마토’가 시크한 표정을 지은 채 대범하게 우주선 문을 열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방용국은 컴백 프로모션의 일종인 ‘마토 퍼즐’을 통해 팬들에게 “THE KING IS BACK”이라는 메시지를 전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B.A.P는 1년 9개월 만에 공식 컴백을 하며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컴백 쇼케이스에는 멤버들과의 하이터치는 물론,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가 준비돼 하나의 축제 같은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B.A.P가 컴백하는 11월에는 아이콘, 방탄소년단, 빅스, 위너 등 쟁쟁한 그룹들의 컴백이 예고돼 있어 ‘여름 걸그룹 대전’에 이은 ‘가을 보이그룹 대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8일 쇼케이스 선예매 티켓을 불과 1분 만에 매진시키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한 B.A.P의 컴백이 기다려지는 또 하나의 이유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박효주, 웨딩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MBC-SBS, 포스트시즌 프로야구와 드라마 편성 '딜레마'
☞ 박효주, 결혼 축하에 감사 메시지 "이 마음 소중히 간직합니다"
☞ B1A4 공찬, 웹드 '맛있는 연애'로 연기 도전
☞ [오늘의 MC傳①]유재석은 왜 '비상체제'를 선언했나
☞ [신작대전1]'특종', 기자들의 흥행펀치 기대해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