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미후루 "바나나 캐릭터 이름 지어주세요"

함정선 기자I 2016.02.07 08:40:2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스미후루코리아는 바나나 캐릭터 이름을 짓는 ‘스미후루 팜친구들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미후루 코리아가 최근 개발한 6개의 바나나 캐릭터 ‘팜친구들’은 바나나 얼굴 모양에 개성 있는 표정과 모습이 특징이다. 이들은 가상의 바나나 농장인 ‘바나나팜’에 거주하고 있으며 스미후루 바나나에 대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와 이야기를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스미후루 팜친구들 네이밍 공모전은 쉽고 재미있는 과제로 초등학생부터 마케팅 전문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개 캐릭터 각각의 이름과 그 이유, 캐릭터 간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제출하면 된다.

상금은 1개 캐릭터당 50만원, 복수 아이디어 수상 시 최대 300만원까지 수여된다. 작품은 오는 29일까지 이메일(yhnoh@sumifru.co.kr)로 제출하고, 수상작 선정은 내달 4일 스미후루 홈페이지와 페이스(www.facebook.com/sumifr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미후루는 4종류의 프리미엄 바나나를 선보이고 있다. 필리핀 전체 바나나 생산량 1%의 귀한 맛 ‘로즈바나나’, 사과맛 바나나 ‘바나플’, 최고급 프리미엄 바나나 ‘바나나의 왕, 감숙왕’, 필리핀 청정 산지에서 자란 프리미엄 고당도 바나나 ‘스위트마운틴’ 등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