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있지… JYP, 여름 가요계 접수 예고

윤기백 기자I 2020.08.04 14:23:02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올여름 가요계 접수에 나선다. ‘JYP 수장’ 박진영과 그룹 있지(ITZY)가 8월 컴백을 예고한 것.

박진영(왼쪽)과 선미(사진=JYP엔터테인먼트)
먼저 박진영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피버’(Feat. 수퍼비, BIBI) 이후 8개월 만인 오는 12일 신곡 ‘웬 위 디스코’(Duet with 선미)로 돌아온다. 전작 ‘피버’가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인 보드빌(Vaudeville)에서 출발했다면, 신곡 ‘웬 위 디스코’는 유로디스코 장르를 내세운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히트곡과 안무를 직접 만드는 미다스의 손인 박진영이 이번에는 선미와 손잡고 디스코 흥바람을 불어일으킬 예정이다.

있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루키’ 있지는 지난 3월 공개한 ‘워너비’ 이후 5개월 만인 오는 17일 신곡 ‘낫 샤이’(Not Shy)를 발표한다. 전작 ‘워너비’는 쉴 틈 없는 안무, 5인 5색 틴 크러시 비주얼 등 독보적인 매력이 가득한 무대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있지는 전작을 통해 거둔 성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더욱 강력하고 발전한 무대 매너를 선보인다. 신곡 ‘낫 샤이’는 있지의 주무기인 파워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거침없이 시원시원하게 내달리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이 같은 매력을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패션 등 여러 부분에 녹여내 보는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있지는 ‘달라달라’ ‘아이씨’ ‘워너비’에 이어 ‘낫 샤이’로 4연속 히트라는 대기록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