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EO 변신' 배도환, 집 공개...'정자+텃밭' 母 위한 배려가 곳곳에

박종민 기자I 2013.11.05 11:15:41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배우 배도환이 근황을 전하며 집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오랜만에 집에 내려간 배도환 모습이 그려졌다. 배도환은 “엄마는 집에 베란다가 있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아예 정자를 만들자는 생각을 했다. 동네 분들이 오셔서 쉬었다 가시기도 한다”면서 “처음엔 조금 힘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잘 만든 것 같다. 그림이 산다”고 말했다.

△ 배우 배도환이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사진= MBC ‘기분 좋은 날’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공개된 배도환의 집은 전원주택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2층 옥상에 만든 현대식 정자는 화려한 외관은 아니지만 탁 트인 전망이 압권이다. 배도환이 어머니를 위해 만든 텃밭의 모습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배도환은 “범죄 없는 마을이다. 여기 사는 사람들이 ‘담을 만들지 말자’고 해서 담 대신 정원을 꾸몄다”며 “담이 없으니까 지나가다가도 다 보인다. 친구, 형, 동생으로 다 엮여 있다. 여기 오면 마음이 편하다”고 만족해했다. 실제로 배도환의 집은 담이 없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배도환은 인터넷쇼핑몰 CEO로 변신한 자신의 근황을 소개했으며 향후 결혼계획도 밝혔다.

▶ 관련기사 ◀
☞ [포토]배도환 '행복하세요~'
☞ 김민종 집 공개 '한강전망 탁월'...동료들 "여자만 들어오면 된다"
☞ 한은정, 집 공개 '고급스런 소품 압권'..윤종신 "모델하우스 느낌"
☞ 임슬옹 집 공개 '정갈한 드레스룸+옷 냉장고' 압권
☞ 홍진희 집 공개, 갤러리 같은 럭셔리 하우스 ‘눈길’
☞ 홍진경 집 공개, 모던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시선 집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